본문 바로가기

동요모음

[동요 듣기] 아기염소 노래 :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동요 듣기] 아기염소 노래 :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추워도 너무 추운 날씨 때문에 매일 바깥놀이를 못하는

아이들. 집에서 재밌게 뛰어노는 시간이 있으면 좋은데요. 


당꼬네는 딸과 함께 경쾌한 동요를 틀어놓고 춤도 추고

방방에서 뛰어놀기도 한답니다.


오늘 준비한 동요는 아기염소 동요 노래 에요. 즐감하세요.


[동요 듣기] 아기염소 노래 :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 아기염소 동요 노래 듣기




▶ 아기염소 동요 노래 가사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드리운 푸른 언덕에

아기염소 여럿이 풀을 뜯고 놀아요 해처럼 밝은 얼굴로


빗방울이 뚝뚝뚝뚝 떨어지는 날에는 잔뜩 찡그린 

얼굴로 엄마 찾아 음-매 아빠 찾아 음-매 울상을 짓다가


해가 반짝 곱게 피어나면 너무나 기다렸나봐

폴짝폴짝 콩콩콩 흔들흔들 콩콩콩 신나는 아기염소들


▶ 아기염소 동요 노래 보기



화창한 하늘과 푸른 언덕이 기분 좋은 아기염소들



우리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처럼 맑고 천진하죠.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요즘처럼 회색빛 하늘은 싫어요


밖에 나가 맘껏 뛰어놀 수 없으니까요.



흐리고 추운 날씨 때문에 엄마 아빠와 보내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는 아이들이죠.



맑은 날씨와 따뜻한 기온을 만들어줄 순 없지만


집에서도 신나고 경쾌하게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해봐요.



폴짝폴짝 콩콩콩 엄마 아빠와 친밀한 스킨쉽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이 쑥쑥 자라나는 계절을 즐겁게 보내 
보세요.



▶ 겨울동요 괜찮아요 듣기: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가사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쌩쌩 불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오버 때문도 아니죠 털장갑 때문도 아니죠

씩씩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호호 추워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꽁꽁 얼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모자 때문도 아니죠 털구두 때문도 아니죠

용감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


오늘은 아기염소 동요 노래 듣기 를 공유했어요.


아기염소처럼 해맑은 아이들과 따뜻한 먹거리로 미니 

쿠킹클래스도 좋고 간단한 미술놀이나 율동하기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따뜻하고 재미있는 겨울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