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

코끼리 꿈 태몽 의미 및 내용 정리




코끼리 꿈 태몽 의미 상황따라 달라요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오늘 새벽녘에 잠을 뒤척이면서 가수면처럼 잠이 이어졌는데요. 코끼리떼가 나오는 꿈이 어찌나 생생하던지 일찍 잠자리에서 일어나게 되었답니다.


범상치 않은 꿈을 꾸면 내용과 의미가 궁금해서 찾아보는 습관이 있어요. 코끼리 꿈 태몽 정리할게요.


코끼리 꿈 태몽 의미 및 내용 정리


# 코끼리 꿈 의미 : 코끼리떼를 보는꿈



저는 평소에 동물 중에서 강아지와 코끼리를 가장 좋아해요. 코끼리는 상아와 긴 코가 참 신비로운 느낌이기도 하지만 무리 생활을 하면서 숲길을 행진 중에도 동료들의 뼈가 보이면 어루만지는 따뜻한 감성 또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좋아하던 코끼리이기 때문에 코끼리에 대한 무서움은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제 꿈에서는 코끼리떼의 위엄 때문에 숨어서 코끼리떼를 지켜봤답니다. 덩치 큰 코끼리가 눈 앞에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니 참 장관이면서도 위압감이 참 크더라구요.


꿈이 참 생생해서 코끼리떼가 나오는 꿈을 찾아봤더니 코끼리떼를 보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며 열심히 일궈가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 좋은뜻의 길몽이라고 해요. 놀라고 벅차던 가슴이 해몽을 보니 안도감으로 가라앉네요.


# 코끼리 꿈 의미 :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 물뿌리는 코끼리꿈



코끼리는 긴 코로 물건을 잡거나 물을 끼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이처럼 코로 물뿌리는 코끼리 꿈은 행운을 상징하는 길몽이랍니다.


직장에 입사를 하거나 승진을 하고 시험에 합격하는 등 오래 준비해 온 일에서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는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의미인데요. 특히 코끼리가 물을 뿌리는 장소에서 운의 상승이 더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직장을 배경으로 코끼리가 등장했다면 승진 진급 등 좋은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또한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정의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거나 안풀리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이며, 꿈에서 자신이 코끼리 등에 탄 채로 등장했다면 주변의 귀한분이나 스승에게 도움을 받아 재복과 학업운 합격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 부정적 의미의 코끼리 꿈



코끼리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코끼리 꿈 중에서도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내용이 있답니다.


코끼리가 기력없이 쓰러지거나 누워 앓는 꿈은 자신의 식구들이나 가까운 사람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질병에 걸리거나 앓게 되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코끼리 발톱이나 상하가 빠지거나 부러지면 재산을 잃게 되거나 매우 가까운 지인을 떠나보내게 될 암시의 흉몽일 수 있으니 미리미리 주변을 살피고 건강을 챙기는 관심을 기울여야 겠습니다.


# 코끼리 태몽 새끼코끼리가 나오면?



새벽에 꾼 제 꿈에서 특히 생생했던 내용은 새끼 코끼리가 제 옆까지 들어와서 어미코끼리가 찾는다며 돌려보내 준 일이에요. 


아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기 때문에 혹시 태몽이 아닐런지 더 궁금해지는 내용의 꿈이었는데요. 새끼코끼리 아기코끼리가 나오는 꿈은 튼튼하고 총명한 아들을 암시하는 꿈의 의미를 담고 있어요.


저는 어미 코끼리가 찾는다며 새끼코끼리 두마리를 모두 유리 문 밖으로 내보내 준 것이 생생한데 이렇게 코끼리를 되돌려 보내줄 경우 보다는 코끼리를 만지거나 안는 등의 적극적 행동이 확실한 임신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오늘은 코끼리 꿈 태몽 의미 및 내용 정리를 했어요.


코끼리가 눈 앞에서 생생하게 움직이고 집이며 제가 있는 건물로 들어오는 꿈을 꿔서 저도 참 궁금했던 내용이었는데요. 코끼리가 가진 긍정적인 의미를 에너지 삼아 추운 하루도 활기차고 기분 좋게 보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