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요모음

꿈속에 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캐롤송 듣기 & 가사

 

꿈속에 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캐롤송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예년에 비해 거리에서 캐롤송을 들을 일이 많이 없어져서 아직까지 실감나지 않는 크리스마스인데요.

 

그래도 아이와 포근하고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트 크리스마스 White Christmas 듣기

 

 

 

▶ 화이트 크리스마스 White Christmas 가사

 

꿈 속에 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카드에 적어보내는

방울소리 들리는 흰눈

쌓인 거리로 썰매는 간다

 

꿈 속에 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올해도 다시 돌아와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워라 복주시네 거룩한 이밤

 

 

 

 

따뜻하고 낭만적인 감성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캐롤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풍성해지는 느낌이 드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되기도 전부터 기다려지는 화이트크리스마스

 

 

 

요즘은 아이가 자꾸만 제게 필요한 게 없는지 묻는 거에요.

 

 

 

별로 필요한게 없다고 해도 자꾸만 자꾸만 되물어서 왜 묻냐 물어보았더니 엄마도 착한 엄마니까 산타할아버지께 선물을 받을 수 있게 기도해 준다고 하네요.

 

 

 

기도해야 하니까 그래도 필요한거 딱 한가지만 골라보라는 아이

 

이 사랑스런 동심을 오래오래 지켜주고 싶어요.

 

 

 

올해 크리스마스엔 눈이 올까요?

 

 

 

소복소복 눈이 내려 하얘진 세상에서 신나는 썰매도 타고 눈사람도 만들며 아이와 신나는 추억을 한장 더 써내려 가고 싶습니다.

 

 

눈 내린 세상 풍경처럼 평화롭고 따사롭고 마음이 풍성한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미리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두가지 버젼 듣기 & 가사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두가지 버젼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저희집에 얼마전 우퍼스피커를 구입해서 종일 음악을 듣고 있어요. 특히 아이가 하원해서 오면 크리스마스 캐롤을 틀어놓고 메들리로 들..

bestpapa.tistory.com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가사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크리스마스 이후로 저희집에는 늘 캐롤송이 울려 퍼지고 있어요. 겨울이라 바깥 날씨도 추운데다가 겨울에 웬 미세먼지까지 기승인지 아이와 바..

bestpapa.tistory.com

 

 

[동요 듣기] 괜찮아요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율동과 노래 가사

[동요 듣기] 괜찮아요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율동과 노래 가사 [동요 듣기] 괜찮아요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율동과 노래 가사 당꼬입니다. 오늘의 동요는 <괜찮아요> 동요에요. 가사에 반해서 제가 참 좋아..

best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