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요모음

[동요 듣기] 멋쟁이 토마토 :: 신나는 동요와 율동




 

[동요 듣기] 멋쟁이 토마토 :: 신나는 동요와 율동


동요 듣기 멋쟁이 토마토 신나는 율동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D


우리 아이들 동요 참 좋아하죠?


저희 딸도 동요만 나오면 온 몸을 들썩들썩~

작은 테이블을 스테이지 삼아 흔들흔들~~




흥이 많은 우리 아이들이 늘 이렇게 밝고 예쁜

웃음만 간직한 채 자랐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동요듣기 소개할게요.

멋쟁이 토마토 (재생하기는 포스팅 하단에 있어요.)





제목 : 멋쟁이 토마토

작사/작곡 : 김영광





울퉁불퉁 멋진 몸매에(으쓱으쓱)



야채같은 과일아닌 채소같은 토마토~♬

결론은 야채인걸로~


토마토를 의인화해서 멋쟁이에 비유한 동요가

경쾌상쾌 재기발랄해서 들을때면

기분까지 유쾌해지는 동요에요.






빠알간 옷을 입고(샤방샤방)



주스. 케첩. 샐러드. 생으로 먹기 등등

그 용도도 다양한 몸에 좋은 토마토네요.






새콤달콤 향내 풍기는(유후)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된 건강한 야채 토마토의

동요를 따라부르며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친숙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멋쟁이 토마토(토마토)



멋쟁이 토마토 동요는 상큼하고 흥이 돋아서

한번 부르면 계속해서 흥얼흥얼 거리게 되는 동요지요.

이 동요가 재밌어서 저희 딸이 아가일 때부터 자주

불러줬더니 유독 재밌어하고 신나하는 동요랍니다.


엄마인 저도 흥을 주체할 수가...♪






나는야 주스 될 거야(꿀꺽)



방울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송이방울토마토

짭짤이토마토. 찰토마토 등 종류도 다양한

토마토가 종류에 관계없이 모두 우리 몸에는

최고로 좋은 것 아시나요?






나는야 케첩 될 거야(찍)



토마토의 효능을 살펴보면

항산화 물질인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서 우리 건강에 나쁜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나는야 춤을 출 거야(헤이)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구연산, 단백질 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요.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지용성비타민은 기름에

볶는 조리법을 사용해야 흡수율이 좋다고 하니,

오늘 저녁엔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즐겨봐도 좋겠네요. 






뽐내는 토마토(토마토)



▶ 멋쟁이 토마토 가사


울퉁불퉁 멋진 몸매에(으쓱으쓱)

빠알간 옷을 입고(샤방샤방)

새콤달콤 향내 풍기는(유후)

멋쟁이 토마토(토마토) 


나는야 주스 될 거야(꿀꺽)

나는야 케첩 될 거야(찍)

나는야 춤을 출 거야(헤이)

뽐내는 토마토(토마토)





▶ 멋쟁이 토마토 동요 듣기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동요 듣기 gogo!>




컬러풀한 토마토와 야채 친구들 캐릭터가

더 귀염진 멋쟁이 토마토 동요 동영상^^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