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

임신 아들 증상 T.O.P 5




임신 아들 증상 T.O.P 5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요즘에는 16주차 넘으면 힌트로 아들과 딸의 성별을 넌지시 들을 있는데요. 자녀가 거의 , 둘인 요즘은 딸이라고 해서 실망하던 예전과는 달리 오히려 딸을 반기는 부부들도 많으시죠.


오늘은 아들을 바라시던 분들이 성별을 알기 참고할만한 임신 아들 증상 다섯가지 대표 특징을 정리할게요.


임신 아들 증상 대표 특징 5가지



# 아들 임신 증상 : 고기 식성 & 입덧




아들과 딸을 임신했을 제일 크게 와닿았던 차이는 입덧의 정도였어요. 아들은 무얼 먹어도 소화가 되고 식성 또한 왕성한데 비해 딸을 임신하면 임신을 했나 싶을 정도로 딱히 땡기는 음식도 없고 조금만 먹어도 소화가 되지 않아 더부룩하기 일쑤였죠.


땡기는 음식의 종류도 극명하게 차이를 보이는데요. 아들을 임신했다면 단연코 고기를 즐기지 않던 분들도 소고기 2인분을 뚝딱 해치울 정도로 육식위주의 식생활이 좋아지실 거에요.




반면 딸을 임신했을 때는 멀리서 풍겨오는 고기굽는 냄새에도 느끼함과 역함이 밀려와 고기는 근처에도 얼씬하기 싫고 과일과 면종류가 땡기죠. 아들은 고기와 매콤한 양념의 음식들이 그렇게 땡길수가 없더라구요.



# 임신 아들 증상 : 남자 아이 태몽




남자아이 태몽의 특징은 보석, 물고기, 씨앗이 굵은 과일 태양과 , 호랑이 처럼 용맹하고 굵직한 느낌이 들며큰것, 한개라는 특징이 있어요.


반면 태몽의 특징은 작은보석 여러개, 실뱀, 딸기, 작은물고기떼 조개 등과 같이 갯수가 여러개이며 볼때 예쁜 모습을 나타내고 크기가 작은 여러개가 오밀조밀 모여 아름다운 모습을 이루고 있는 형태로 많이 등장하죠.


꿈에서도 아들을 상징하는 태몽은 굵고 용감하고 멋지며 딸의 상징물은 작고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표현된답니다.



# 아들 임신 증상 : 크기 & 모양 & 뒷모습




제가 딸을 임신했을 뒷모습을 보면 임산부의 티가 전혀 나지 않을 정도로 옆구리나 엉덩이 윗부분의 살들이 늘어나지 않았어요.


딸을 임신했을 때는 배모양이 앞으로만 봉긋하게 윗배까지 나오게 되면서 뒷태가 퍼지지 않고 전체적인 배크기 또한 아들에 비해 작아요.




아들 배는 딸보다 이른 시기부터 배가 나오기 시작하고 전체적인 배크기가 크며 옆구리까지 늘어난 모습으로 가로로 퍼진 모습으로 배가 나오게 됩니다. 옆구리 엉덩이 뒷살까지 쉽게 군살이 붙는 특징을 보이죠. 



# 임신 아들 증상 : 피부결과 트러블





지인인 언니가 아이를 임신했는데 얼굴에서 광채가 나고 전혀 임산부 답지 않게 오히려 미모가 꽃피는 보고 역시 마음이 행복하고 편안한 최고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딸을 임신하면 오히려 임신전에 비해 피붓결이 광채가 나고 촉촉하게 피어나는 반면, 아들의 임신 증상으로는 피부트러블과 유분이 많아져 여드름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임신호르몬의 영향으로 생기는 칙칙한 기미와 색소침착 또한 아들임신의 경우에 두드러져 피붓결이 칙칙해지고 피붓결 또한 거칠어지는 경우가 많죠.



# 아들 임신 증상 : & 아기움직임 & 심박수




털과 아기의 움직임인 태동은 아들과 딸의 차이보다는 개인차가 부분이에요.


흔히들 아들일 배꼽아랫부분이며 피부에 전체적으로 털이 많이 늘어나고 이는 호르몬의 영향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들의 경우 태동이 활기차고 태동의 강도가 아플 정도로 세며 횟수 또한 움직임이 많은 편이라고 하죠. 하지만 아기의 움직임은 성별의 차이 외에도 아기마다 차이가 아주 부분이에요.




아들 임신 증상으로 특징적인 한가지는 심박수인데요. 임신초기 빠른 심박수를 보일때 분당 140~150회이하이면 아들, 16-~180 이상이면 딸이라고 하죠. 이는 속설이라는 말도 있지만 아들보다 딸의 경우 평균 심박수가 높은 것은 확실한 사실이랍니다.


▲▲▲



오늘은 임신 아들 증상 T.O.P 5 특징 살펴봤어요.


아들딸을 가려 낳고 안낳고를 선택하는 시대는 아니지만 부모마다 선호하는 성별은 있을 있죠.


성별을 알기 궁금증이 여러가지 특징별로 아들 딸을 구분하는 분류법을 만들어낸것 같습니다. 재미로만 성별 구별법을 참고하시고 소중하게 찾아온 인연을 건강하고 기쁘게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