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요일 공휴일 진료하는 소아과 청담이든소아청소년과




일요일 공휴일 진료하는 소아과 청담이든소아청소년과



당꼬입니다.

지난주에 우리 딸 앵두가 많이 아팠어요.


병원 쉬는 날에 아기가 갑자기 아프면 눈앞이 깜깜해 지는데요. 수소문해서 찾아낸 일요일에 문 여는 소아과 청담이든소아과를 소개합니다.






청담이든 소아과 방문기


지지난주 금요일 오후부터 열이 39.7도까지 오르는 앵두. 처음엔 감기인줄 알고 열관리 & 감기약 먹이기에 신경을 썼는데요. 해열제 먹일때만 반짝 떨어졌다 다시 오르길 반복하는 고열 ㅜㅜ 




무심한 엄마는 토요일에도 운전면허 갱신을 한다고 병원갈 시간을 놓쳤어요. 그런데 일요일이 되니 뭉클한 점액 혈변에 구토 증세까지 나타나는 앵두. 이건 감기가 아니다 싶었죠.


응급실에 가면 처치도 느리고 기다리느라 아기만 고생한다는 말에 주변에 물어 물어 찾아낸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하는 소아과 청담이든소아과. 아기 엄마 아빠라면 급할 때 알아두면 좋을 듯 해서 공유합니다.





일요일 점심시간 즈음 방문한 청담이든소아과. 다른 병원들이 쉬는 날이라서 그런지 대기 환자가 9명이나 되었어요.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2개의 진료실 중 한 개만 진료를 하는데요. 로비 곳곳에 있는 인형 & 책으로 앵두와 놀다보니 생각보다는 빨리 차례가 돌아왔어요.





장염 진단을 받은 앵두 ㅜㅜ 진작 병원에 왔어야 하는 걸... 감기인줄 알고 아기만 고생시켰네요. 


청담이든소아과 진료시간은 평일 뿐 아니라 일요일, 공휴일에도 문을 여니까 아기 엄마 입장에서 얼마나 고마운지요. 이제는 아기 아플 때 지체 말고 병원으로 고고~





우리 엄마들이 예민한 항생제 처방률도 1등급이고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 모두 친절했어요. 


병원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해요. 저희는 급해서 예약없이 갔지만 미리 예약하고 간다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청담이든소아청소년과 위치 및 연락처


주    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49-12 S TOWER(강남구 봉은사로 469)

연락처 : 02-515-1131





주차는 병원 1층에서 발렛으로 했어요. 주차확인 도장을 받으면 기본 시간에 발렛비 2,000원이고 시간이 지나면 추가 요금이 있었어요. 기본 시간이 1시간이었는지... 기억이 가물하네요;;





병원 입구 옆에 약국과 아띠라는 악세사리 쇼품샵이 있어서 일요일에도 아기 약을 바로 살 수 있어요.^^ 


응급실에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진료비 3,900원으로 아기 장염 진단받을 수 있어서 바로 약이랑 죽 먹고 장염 케어에 돌입했어요.





아기가 아파서 고통스러워 하는데 당직 병원 찾아 헤맬 겨를이 없다면 일요일 공휴일 진료하는 소아과 청담이든소아청소년과 활용해 보세요. 


집 가까이에 항시 문여는 소아과가 있으니 마음 한켠이 든든하네요. 앵두야 모쪼록 다른 건 다 좋으니 아프지만 말아다오~~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