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수제파이전문점 선릉역 청담파이 파이가 맛나요




 

수제파이전문점 선릉역 청담파이 파이가 맛나요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결혼전 제과 제빵을 배웠을 정도로

빵과 파이를 사랑하는 저는


카페에서 음악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을 참 좋아했는데요.


지금은 육아중....


카페에 가면 먹이고 닦고 줍고, 잡으러 다니고^^

요렇게 바뀌었네요.


며칠전 선릉역에 맛집 수제파이전문점이 

있다고 남편님이 파이를 사가지고 왔어요.



수제파이전문점 청담파이





요레요레 예쁜 포장의 청담파이

상자를 열어봅니다.





청담파이의 첫인상은 딱 보자마자

건강건강^^


한때 웰빙이란 단어가 열풍이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에 딱 부합하는 비쥬얼입니다.


한가지 맛으로 한판을 다 사왔으면

울뻔했는데... 




요렇게 여러가지 맛을 섞어서 한판을 구성하니 

보기에도 예쁘고 재료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아 굿~~


파이 8조각으로 이루어진 버라이어티 세트래요 ^.^

가격은 3.5만원이에요.





사실 저는 이런 건강 파이보다는

초코칩이 찐득찐득 박혀있는 파이나


기름진것들이 잔뜩 들어간 겹겹이

느끼함이 감도는 파이류를 좋아하는데요.



아이도 함께 먹을거니까...

건강 수제파이가 좋겠네요.

저열량이라고 하니 먹어두는 걸로...


노 버터에 올리브오일과 견과류로

매일매일 구워낸다는 파이는

견과류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겐 사랑입니다. 





청담파이 위치는

선릉역 4번출구 기업은행 근처구요

연락처는 02-517-3570





파이류의 가격은 

4,500원 ~ 5,000원선이에요.


밀크티 얼그레이등 티 종류와

커피류도 비교적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파이를 잘라봤어요.

견과류가 꽉꽉 들어차서 고소함 덩어리~


파이 종류에 따라 크림치즈나 꿀,

토핑으로 맛을 부각시키기도 했구요.





어찌나 쫀쫀하고 빡빡하게 채워져

있는지 한조각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요.


귀요미 스틱파이는 손에 들고 먹기 좋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청담파이는 다른 가게 파이류에 비해

단맛이 많이 강하지는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데 집중한 것 같아요.





그래도 일부 파이류는 

질감이 많이 쫀득쫀득해서 

아이들이 먹고난 후엔 치아 건강을 위해

손 닦이고 양치 필수랍니다.


여러가지 조각파이로 평소에 잘 챙겨먹기

힘든 몸에 좋은 견과류를 간만에 포식했네요.



청담파이는 보존료를 넣지 않아

당일에 먹는 게 젤 맛있는데요.


더구나 한조각만 먹어도 엄청 든든해서

8조각 버라이어티 세트는

이웃과 나눠서 먹었네요.


선릉역에 가실때 따끈한 커피와

꼬소한 파이 한조각 함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