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봉민김밥 가격 메뉴 & 계절별미




 

고봉민김밥 가격 메뉴 & 계절별미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어제 어린이집 끝나고 키즈카페에

갔다가 고봉민김밥에서

맛난 저녁을 먹었답니다.


뭐 먹을거냐 물어보면,

언제나 딸의 대답은 "우동"


동네에 우동집이 없어

새로 생긴 분식집 고봉민김밥으로 고고!


고봉민김밥 가격 & 메뉴 계절별미



어린이들 셋과 엄마 둘이 가니

기본으로 시키는 건 역쉬나 우동이죠.


우동 두그릇과 치즈돈까스

엄마들의 페이보릿 메뉴 

매콤한 라볶이를 주문했어요.^^


고봉민김밥 가격 메뉴 & 계절별미



고봉민김밥의 김밥 가격은

2,500원 ~ 3,800원까지 다양해요.


가장 기본적인 고봉민김밥은 2,500원


저희 동네 바푸리김밥이나 김밥킹이

3,500원 정도부터 시작되는 가격대에

비해 사악하단 느낌이 훨씬 덜해요.



분식류 중에서 라면은 3,000원

떡볶이는 3,500원


우동 및 쫄면 잔치국수

비빔국수. 수제비. 만둣국 4,500원


돈가스. 오무라이스는 5,000~8,000원

순두부찌개 5,000원

돌판비빔밥. 고상한쌈 6,000원



고상한쌈은 쌈밥일까용? 

찌개와 쌈밥, 비빕밥까지 메뉴 참 다양하네요.


또 고봉민김밥 계절별미로

하절기엔 모밀국수. 냉국수. 물냉비냉

동절기엔 떡국이 5,000~7,000원 사이로 있네요.


김밥*국 등 분식집은 

모두 맛이 비슷비슷한

중국산 김치들이 많은데요.


사실 여기 길들여져서 그런지

제 입맛엔 중국산김치가 맛나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고봉민김밥에선 쌀과 김치재료 

모두 국내산을 쓴다니 왠지 안심이네요.


저희가 시킨 메뉴들

우동과 돈까스. 라볶이 모두 맛이 쏘쏘~


특히 매운맛에 굶주려서 그런지

라볶이는 폭풍흡입을 했네요.



우동은 맑고 개운한 맛이 아닌

진하고 짭조롬한 맛


짭잘해서 국물없이 건더기만 줘도 

세 아이 모두 잘먹네요.


요즘은 프리미엄김밥집도 많아졌죠.

가격만큼 맛도 있음 좋으련만;;;



가보기전엔 고봉민김밥 가격도 

사악하진 않을까 예상했는데요.


적절한 가격과 맛난덕에

외식하고 싶은 아이들, 밥하기 싫은 닐리리 엄마 둘

모두 대 만죡이요~


고봉민김밥 가격 메뉴 계절별미 정보

가시기 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