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요모음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가사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크리스마스 이후로 저희집에는 늘 캐롤송이 울려 

퍼지고 있어요. 


겨울이라 바깥 날씨도 추운데다가 겨울에 웬 

미세먼지까지 기승인지 아이와 바깥 활동을 전혀 

못하고 있는데요.



밖에서 항상 뛰어놀던 아이이다 보니 에너지가 너무 

쌓이기만 하면 밤이 늦도록 잠을 잘 못자더라구요. 


커다란 방방을 거실 중앙에 펴놓고 캐롤과 흥겨운 겨울 

노래들로 뜀뛰기도 하고 춤도 추며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요.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가사


▶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듣기




▶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가사


나는 눈이 좋아서 꿈에 눈이 오나봐

온 세상이 모두 하얀나라였지 어젯밤 꿈속에


썰매를 탔죠 눈싸움 했죠 커다란 눈사람도 만들었죠


나는 눈이 좋아서 꿈에 눈이 오나봐

온 세상이 모두 하얀나라였지 어젯밤 꿈속에


▶ 나는 눈이 좋아서 동요 노래 보기



눈 내린 겨울 풍경은 어른인 저 또한 기분좋고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아이는 정말 강아지처럼 환하게 

웃으며 눈을 반기더라구요.




온 세상이 하얗게 덮인 눈내린 풍경은 우리들의 마음을 

깨끗하게 정화시켜 주는 것 같아요.




하얀 눈송이가 포근포근해 보여서 차가운 눈이 

내렸는데도 오히려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마저 들게 

해주죠.




지난번 눈이 쌓였을 때는 어린이집 등원시간에 

늦었는데도 아이와 함께 눈사진을 찍고 눈싸움도 

했어요.



어린시절 저 또한 엄마 그리고 두명의 형제들과 눈만 

내리면 마당에 나가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을 했죠.



장갑을 꼈어도 눈이 녹은 물에 젖어 빨개진 손이 

깨질듯 시렸지만 어린시절의 해맑은 웃음이 아직도 

기억나요



쌓인 눈을 보며 아이와 눈놀이를 하다가도 춥다는 

이유로 금새 들어오곤 했었는데요.



다음번에 눈이 쌓이면 아이가 원없이 뛰어놀도록 

놀아주어야겠어요. 유년 시절의 행복한 경험과 기억이 

어른이 되어 힘들 때를 이겨낼 힘이 되어주는 걸 

누구보다 제가 경험을 통해 잘 알고 있으니까요. 


모두 행복한 겨울 만들어 가세요~


▶ 겨울 동요 듣기 & 가사 : 바람불어도 괜찮아요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쌩쌩 불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오버 때문도 아니죠 털장갑 때문도 아니죠

씩씩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호호 추워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꽁꽁 얼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모자 때문도 아니죠 털구두 때문도 아니죠

용감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 겨울 동요 듣기 & 가사 : 펄펄 눈이 옵니다




펄펄 눈이 옵니다 바람타고 눈이 옵니다

하늘나라 선녀님들이 송이송이 하얀솜을

자꾸자꾸 뿌려줍니다 자꾸자꾸 뿌려줍니다


펄펄 눈이 옵니다 바람타고 눈이 옵니다

하늘나라 선녀님들이 하얀가루 떡가루를

자꾸자꾸 뿌려줍니다 자꾸자꾸 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