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곡. 자곡동 맛집] 교촌치킨 세곡점 배달 & 치맥 모임에 좋다




[세곡.자곡동 맛집] 교촌치킨 세곡점 배달 & 치맥 모임에 좋다


세곡.자곡동 맛집 교촌치킨 세곡점이 오픈했어요



당꼬입니다 ;D


지난 월요일

남편님께서 야근 및 열 일을 제쳐두고

칼퇴를 했습니다.


이유는

교촌치킨 세곡점의 오픈일이었기 때문이죠.


푸하하





결혼 전엔 일주일에 치킨을 서너번씩이나

정기적으로 잡솼다는 그

교촌치킨 세곡점 오픈일에 먹어야한다며


퇴근 길에 주문 전화 띠링띠링~



세곡동 맛집 교촌치킨 세곡점


첫날이라 주문이 밀렸다며 무려 

한 시간만에 도착한 교촌치킨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남편님이...

먹는 대형으로 셋팅 완료^^





배달이 한시간이나 걸렸지만 따땃해요.


와삭와삭~~ 

온 가족이 둘러앉아 뜯습니다.


저희는 주로 콤보 메뉴를 시키는데요.

여리여리한 날갯살과 쫀쫀한 닭봉

누구나 먼저 손이 가는 닭다리 구성이죠.





닭고기에서 제일 맛있는 부위만

어쩜 이리도 모아놨니 


교촌의 대표 주자 간장양념 한마리와

남편님의 페이보릿 레드콤보 반마리


대식가족 답죠?





따끈따끈 치킨을 뜯어뜯어!

앵두도 먹고 살겠다고... 뜯어뜯어^^

어느새 많~이 자랐다고 

한자리 떡 차지한거 보세요.


머리만 안벗겨졌지... 공짜. 사은품 이런거

무지 좋아라하는 남편님은

오픈기념 사은품이라도 없나.. 바랐는데요.





오픈기념 웨지감자가 서비스로^^ ㅎㅎ

적은양의 부실한 서비스였지만

포슬포슬 웨지감자가 맛은 그만이에요~


레드콤보 먹고 얼얼한 입을 달래주네요.


요즘 제철 맞아 파근파근 맛난 감자로

만든 맛이었는데요.

절대미각의 남편, 아마 냉동감자일 거라며..





교촌치킨은 어느 정도 맛이 보장되어서

낯선 동네나, 지방에 놀러가서도 시킬만큼

맛으로 실패할 확률은 적은 치킨이죠.


저희도 치킨 중에서 교촌을

특히나 좋아하는데요.

세곡동. 자곡동에서 배달시킨 송파나

일원점은 저희 가족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프랜차이즈 치킨이라 정해진 레시피대로

만들겠지만, 손맛이나 조리과정의 작은

차이가 고객에게 전달될 즈음에는

아주 확연한 맛 차이로 다가와요.


저희 동네 자곡동. 세곡동에는 그간

치킨이 맛있는 교촌치킨 지점이 없었어요.





옆동네 지점에서 시키면 왠일인지 

기름기가 줄줄 도는 맛에 한두개 먹곤

입맛만 버리거나,


양념을 너무 아껴서 허옇고 싱거운 치킨

1.5마리 시킬때 무 하나 더 달라면 냉랭ㅠ


같은 교촌이라도.. 실망스런 맛에

다른 치킨으로 갈아탔었어요.





세곡점의 치킨맛은 두가지 다 합격이네요.

간장양념 콤보는 사실 좀 짜게 됐지만

한번의 실수려니... 


양념 아끼는것보단 훨~씬 좋은^^





남편을 위한 남편에 의한 레드콤보는


신림동쪽에서 맛있게 매콤한,

모든 양념이 적절해서 입맛 당기게

잘 어우러지는 맛을 본 후로...


지방에서까지 번번히 실패했던 메뉴인데요.





여기 교촌치킨 세곡점 레드콤보 맛나네요.


레시피가 있더라도

고추장 한스푼의 양이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어디는 고추장맛만 심하고

어디는 기름 냄새가 느끼하고...


정말 실패 확률이 큰 레드콤보에요.





세곡점 교촌치킨은 적절히 맛나서

저와 앵두. 치킨사랑 그...

모두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 남편님은 한~동안

교촌치킨 세곡점 레드콤보 사랑에 

빠지겠네요.


올 해 말까지 지금 몸무게의 20% 감량을

호언장담하는 그.

두둑한 상금 내기중인데요. 


크하하


레드콤보야 도와죠~♡ ㅋㅋㅋㅋ



【교촌치킨 세곡점 위치】




주소 : 자곡동 레미안강남힐즈 상가

연락처 : 02-2226-1991



어제 산책길에 본 치맥 흡입하는 가족
맥주도 1000cc이상 배달된다니
집에서하는 치맥파티도 좋겠네요.

여름밤 저희 가족도 
시원한 치맥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