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곡동 내과] 스타내과에 다녀왔어요




[세곡동 내과] 스타내과에 다녀왔어요


세곡동 내과 병원 스타내과





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면

몸도 지치기 쉽죠.


저도 얼마 전 갑작스런 어지럼증으로

아기를 안고 있다가 휘청~ 했어요.


철분제를 챙겨먹고 괜찮아지려니...

했는데도 며칠 간 두통과 어지럼증,

구토 증세가 계속되었답니다.



세곡동 스타내과 방문기


잠시도 아기를 맡겨둘 데가 없는 앵두맘

소위 독.박.육.아 중인 관계로다가

며칠 동안 병원을 못가고 

현기증을 참았어요. ㅠ


며칠간 이 깡! 물고, 요령껏 쉬기^____^


그러다 두둥~ 기다리던 토요일에

세곡동 스타내과를 찾았습니다.





세곡동 스타내과 위치는 

강남구 세곡동 581 리더스프라자 4층

(강남세곡e편한세상 아파트 부근이에요)

연락처 : 02-6265-9988





입광고판이 많은 입구는

다소 산만해 보였는데요.


스타내과에 몇번 다녀온 적이 있는

남편님의 추천을 믿고

일단 들어가 보기로~~





진료시간은 평일 9시~7시

토요일은 9시~2시까지구요

일요일 공휴일 휴진





깔끔한 내부

제가 들어갈때만해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는데 어느새 한산해진 모습입니다.





순서를 기다리면서 

비치되어 있는 클리어파일을 봤어요.


지금 저에게 필요한

'빈혈주사' 정보가 똭!





각종 주사/ 수액 종류들을 특징별로

정리해 놓아서, 왠만한 진단에는

수액을 맞으라 하겠구나... 싶었죠.





이건 마늘주사 정보에요.

제가 스타내과에 가기 일주일 전에

남편이 만성피로를 호소하며 맞고온 수액.


극심한 피로가 장기간 회복되지 않을 때

저희 남편님은 1년에 몇 차례씩

수액을 맞는 것 같아요.


단기적인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나서

마치 전기 스위치를 올린 듯...

반짝반짝해진답니다. ㅋㅋㅋㅋ


괜찮아졌다고 또 무리해서 일하니... ㅠㅠ

약발이 오래 안가서 문제지만요,,





여자들을 위한, 신데렐라 주사~


이외에도 각종 수액 정보들을 모아놔서

수액 맞길 많이 강요하진 않을까...

예상 아니 확신하며 진료실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첫 마디가 수액 맞을 필요 없대요.

ㅎㅎㅎㅎㅎ

정~ 원하시면 놔드리겠지만...

빈혈이 아니라는 말씀





눈아래 점막의 혈색을 확인하곤

빈혈은 아닐것 같다는군요.


확실한 확인을 위해

피검사만 해보는 걸로 했습니다.


세곡동 스타내과는 원장님 한분에 

간호사 두분이서 계셨는데요.


특히 원장님이 무척이나 친절하면서도

강남답지 않게(투자비 회수하려는 경향;;)

강매/강요가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환자가 꽤 있는 편인데도

환자 1인당 시간을 여유있게 운용했어요.


질문이 길어지면 은근 눈치주고

돈 되는 진료만 하려는

병원같지 않은 병원도 많은데요.


자세한 설명과 많은 질문에도 성실히

응해주셔서 친절함에 만족했네요.^-^





갑작스런 극심한 어지럼증이 있을 경우

철분 부족에 의한 빈혈이 아니라면

메니에르병을 의심해 볼 수 있다고 해요.


귀에서 균형감각을 담당하는 기관에

이상이 생겨 발생하는 메니에르병.

발생 빈도도 꽤 높은 편인데요.


저처럼 어지럽다고 무턱대고 철분제투혼

마시고... 병원을 찾아서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이틀정도 어지러운 증상이 더 가다가

가라앉았답니다.

다음번에 증상이 나타나면 이비인후과에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