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분당 외식 맛집 탈리 :: 인도커리 먹고왔어요.




분당 외식 맛집 탈리 :: 인도커리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인도카레를 유난히 좋아하는 우리 가족


분당에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인도카레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분당 외식 맛집 탈리 인도커리 먹고왔어요



인도카레 전문점 탈리는

카레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희도 집 근처에 맛난 카레음식점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어 바로 가봤어요.



이국적인 실내분위기와 인도에서 온

직원분들이 서빙을 해주네요. 


분위기 물씬~~



인도카레전문점 탈리 가격과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 가족은 치킨카레 치킨 도피아자와

매운 새우카레 페퍼프론을 주문했어요. 



왼쪽에 새우꼬리가 보이는 카레가

매꼼한 페퍼프론, 가운데는 치킨카레

치킨 도피아자에요.



맵지 않아 아기와 먹기 좋은 치킨 도피아자

치킨 조각이 듬성듬성 들어있어요.


제 입맛에도 딱이더라구요.



기름져보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후추로 매운맛을 낸 페퍼프론


통통한 새우가 가득하고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있네요.



인기 메뉴인지 다른 테이블에도

새우꼬리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페이보릿 갈릭난^^


난 종류는 플레인. 갈릭. 버터난이 있는데

버터는 안먹어봤구요.


플레인보다는 역시 갈릭이 맛나더군요.


플레인난은 좀더 담백한 맛이고

갈릭난은 풍미와 쫄깃함 가득이에요.



아이는 치킨 카레를 아주 잘 먹었어요.

난에도 찍어먹고, 밥엔

비비지 않고 밥 따로 카레 따로~


쌀이 퍼슬퍼슬한 밥은 무료 제공^^


밥은 요청하면 주시는데요.

아이와 함께 갔을 때 밥을 먹이면 맘이 든든해서 좋지요.



대식가족답게 로티 추가요.


로티는 통밀가루로 만든 발효시키지 않은

납작한 빵이에요.


난은 이스트와 베이킹파우더로 발효시켜

구운 빵으로 발효 여부에 차이가 있네요.


로티는 처음 먹어봤는데 통밀향? 보릿가루향 같은

은은한 향이 있고 고소했지만... 역시 카레엔 난이 제격이에요.



인도커리 전문점 탈리 위치에요.


분당 서현동에 야베스벨리 2층

031-707-3192


가격. 분위기. 맛. 아이와 함께 가기 괜찮은 곳


모두 만족하고 온 탈리 

인도커리 먹고플땐 한번 찾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