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메인 메뉴 & 가격 신메뉴 분짜는?




포메인 메뉴 & 가격 신메뉴 분짜 맛은?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얼마전 주말에 가족들과 포메인 정자점에 다녀왔어요. 쌀국수를 참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여러 프랜차이즈 쌀국수집을 자주 다니게 되는데요.




포메인의 메뉴는 정말 다양하죠. 분짜라는 신메뉴까지 있어 이번에 맛보고 왔답니다.


포메인 메뉴 & 가격 신메뉴 분짜는?


# 포메인 메뉴 & 가격 : 쌀국수 및 볶음밥


포메인에서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쌀국수와 볶음밥 메뉴를 먼저 공유할게요.


포메인쌀국수는 스몰사이즈가 9천원 라지 1만1천원이고 해산물 쌀국수는 스몰 1만원 라지 1만2천원, 프리미엄 소고기 쌀국수와 비프 청크 포는 각각 스몰사이즈가 12,500원 14,500원이에요.


저희 가족은 국물맛이 깔끔한 해산물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숙주를 넣어서 그런지 국물의 진한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고 꽃게는 질감이 이상해서 먹질 못했어요.



매운쌀국수 메뉴 종류들이에요.


가격은 스몰사이즈 기준 1만원에서 13,500원이고 매운 비프청크포는 스몰사이즈가 15,500원이네요.


쌀국수 프랜차이즈들 중에서도 포메인은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센 편인것 같아요.




포메인의 볶음밥 메뉴들이에요.


아이들이 즐겨먹는 파인애플볶음밥 돼지고기덮밥 닭고기 덮밥이 모두 11,500원씩이며 소고기볶음밥 칠리볶음밥 치킨엔베지덮밥은 12,000원~12,500원 선입니다.


저희는 딸과 함께 먹으려고 파인애플볶음밥을 주문했는데 파인애플도 큼직하고 해물등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 포메인 메뉴 & 가격 : 팟타이 & 월남쌈, 세트메뉴




팟타이는 쌀국수집에서 별미로 먹기 참 좋은 메뉴죠. 팟타이 가격은 11,500~12,500원 선이에요. 


유난히 추운날 갔더니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어서 팟타이 대신 해물쌀국수를 먹었어요.




저희 가족은 월남쌈을 집에서도 즐겨 먹는 메뉴에요. 월남쌈만큼 다양한 야채를 많은 양 먹게 되는 음식이 또 있을까요?


포메인 월남쌈은 스몰이 28,000원 라지사이즈 38,000원이며 쌀국수와 함께 세트로 34,000원에 즐길 수 있어요.


월남쌈은 일주일에 한두번 이상 꼭 먹게 되는 메뉴라서 오늘도 포메인에서 월남쌈을 먹으려고 했는데 새로나온 메뉴를 보고 분짜를 주문해서 즐겼답니다. 


# 포메인 메뉴 : 에피타이저 & 기타메뉴




에피타이저 메뉴와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어서 저희 가족도 치킨윙과 점보에그롤을 주문해서 즐겼어요.


치킨윙 4조각 6천원, 점보에그롤은 4,500원이며 점보에그롤은 약간 매콤함이 감돌아서 매운것 잘 못먹는 아이는 먹지 못하더라구요.




포메인의 에피타이저와 기타 메뉴에요. 깐풍기와 치킨 앤 베지 분보싸오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메뉴로 분짜가 있어서 주문해 봤는데요. 소스에 면을 적셔먹는 음식이라 그 맛이 참 궁금했는데 기대보다 훨씬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포메인 신메뉴 분짜의 가격은 13,500원이었고 가격 대비 양이 많지는 않은 느낌이었어요.


▲▲▲


오늘은 포메인 메뉴 & 가격 신메뉴 분짜를 먹고 온 후기를 공유했어요.


포메인은 가족 단위로 가기도 좋고 친구나 연인이 가볍게 가서 즐기기에도 참 좋은 곳인것 같은데요.


가족 모임이나 단체로 가시는 거라면 워낙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메뉴를 참고하셔서 미리 계획을 잡고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