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

딸 임신증상 어떻게 나타날까?




 

딸 임신증상 어떻게 나타날까?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주변에서 특히 첫째로는 

딸을 갈망하는 지인들이 많은데요.


요즘 대세라고 하는 딸^^

딸 임신증상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딸 임신증상 어떻게 나타날까요?


흔히들 딸을 가졌을때는 아들임신에

비해 입덧이 심하고 음식을

거의 못먹을 지경이라고 해요.


면사랑, 빵사랑, 밀가루사랑

그리고 공통적으로 과일사랑에

빠진다고들 하는데요.



저 또한 면과빵을 좋아하고 과일을 박스째로

사서 먹었지만 소화불량이나 심한입덧에

전~혀 시달리지 않았답니다.


임산부의 전유물인 “한밤중에

이거 먹고싶어”도 하지 않을만큼

두루 잘먹었지만 식욕이 크게 늘지 않았어요. 


단지 고기가 좀 당기지 않고

고기굽는 냄새가 싫어진 정도였어요.



또 저는 아들 임신의 특징인데,

배가 상당히 일찍부터 나왔어요.


만삭이 되면 배가 엄청나게 커지고

튼살 작렬하겠구나 예상했었는데요.


배나오는 시기가 일렀지만

배크기가 작은 편이어서

만삭에도 부담없이 등을 붙이고

대자로 누워 잠들 수 있었네요.


만삭에 저처럼 눕는게 가능한 걸

처음 알았다는 남편,

배가 작고 세로로 볼록하다면 딸배의 특징이에요.



또 딸 임신의 특징적인 증상으로

임산부인데 예뻐지고 피부가 

오히려 피어나는 분들이 있는데요.


임신을 하면 멜라닌색소 침착이 일어나고

피붓결 또한 거칠하고 칙칙해지기

쉽다는데 반대로 미모가 꽃피는 분들을

보면 딸 엄마들이 많더라구요.


딸이건 아들이건 그저 귀하고

소중한 아이를 위해 태아보.험을

일찍부터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친언니가 임신중 팁으로 알려줘서 

일찍 준비해두니 임신중 받게되는 검사때마다

마음 한구석이 든든하더라구요.


임신 22주까지 가입할 수 있지만

유산징후로 방지주사를 맞거나

임신중 검사에서 재검이 나오면 

가입이 까다롭고 불가사유가 된다고 해요.


어차피 필요한 사항이라

처음 가입할때부터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회사 상품중에 깐깐하게 비교했어요.


아이에게 가장 위험한 순간인 출생부터

성인이 되어서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건데


안아플때 빠르게 준비해두면

부모로서 기본적인 준비는 해두었다,

마음 한켠이 든든해 지더라구요.


선택의 폭이 좁은 한회사 상품만 취급하는

곳보다는 다양한 회사 상품중 비교해볼

수 있어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태.아.보.험.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제가 만족해서 주변 동생들이 물어볼때

이 곳을 추천하고 있어요.


아가를 위해 준비 계획이 있으시면

살펴보시고 상담이나 견적받아보셔도 좋답니다.


▲▲▲


오늘은 딸 임신증상 어떻게 나타날까

알아보았는데요.


웹상에 떠도는 딸증상, 아들증상이

저처럼 모든 경우에 맞는것은 아니더라구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재미로만

맞춰보시면 좋겠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