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리하는꿈 꿨어요 어떤 의미일까?




생리하는꿈 꿨어요 어떤 의미일까?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생리하는 꿈을 꿨어요. 어찌나 생생한지 꿈 때문에 잠에서 깨어났답니다. 너무나 선명하고 꿈에 피가 엄청나게 많이 나와서 일어나자마자 어떤 의미인지 해몽을 찾아봤답니다.


생리하는 꿈 피가 나오는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했어요.


생리하는꿈 꿨어요 여러 의미 알아보기


# 생리하는꿈 : 사업성공 경제적 풍요



꿈에서 지인들과 등산을 가던 중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속옷에 생리혈이 조금 묻은게 보였어요. 갈아입을 옷도 없고 등산을 시작하는 단계였기 때문에 오늘 등산은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가야겠다 싶었죠.


동행인 중에서 여자 지인에게만 살짝 말하고 하산하려는데 입고 있던 바지 뒷부분에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피가 낭자하게 묻어 있었어요. 그 후 바지 앞면을 봤더니 허벅지 부분에도 넓고 붉은 피가 엄청난 양이 묻어 있어서 당황스러우면서도 깜짝 놀라 잠에서 깨어났답니다.


꿈에서 보는 피는 사업적 성공이나 하던일이 잘 풀리고 재복이 넘쳐나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꿈이라고 해요. 또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하죠. 이때 생리 피의 양이 많고 선명할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며 탁하고 검은생리혈은 하는 일에서 곤경에 처함을 의미합니다. 


# 생리하는 꿈 : 초경꿈 생리안멈춤 생리중임신



초경을 하는 꿈은 실제 현실에서도 초경을 시작하거나 좋은일이 생길 의미를 나타내요. 생리대가 없어서 곤경에 처하면 곤란한 일을 억지로 떠안게 될 가능성이 있어요.


멈추지 않고 생리가 나오는 꿈은 생리양이 많을수록 좋은 징조이기 때문에 엄청난 재물과 사업의 대성을 의미하죠. 생리중인줄 알았는데 임신을 알게된 꿈은 새로운 삶과 직업, 꿈꾸었던 일들을 시작하게 되는 희망적인 암시를 품고 있어요.


# 생리하는 꿈 : 생리통증 & 남자생리



생리하는 꿈 중에서 아랫배에 심한 생리통증을 느끼는 꿈은 의외로 흉몽에 속할 수 있답니다. 주변에서 좋지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거나 걱정스런 일들이 생길 징조라고 해요.


꿈에서 생리통이 심하면 건강이 악화되어 치료받을 일이 생기거나 정신적 육체적인 고통 또는 우연찮은 사고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에 휘말려 맘고생을 하게 될 꿈이니 사소한 일이라도 관심을 기울이고 건강에도 더욱 신경을 쓰셔야 하겠습니다.


또 남자가 생리하는 꿈을 꿨다면 신체 건강이 악화되고 지인들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재물복이 


# 생리하는 꿈 외 흉몽같은 길몽



피가 낭자한 꿈 전쟁나는 꿈 시체보는 꿈은 꿈을 꿀 당시에는 너무나도 징그럽고 협오스런 상황 때문에 당황하게 되는데요. 꿈을 꾸고 나서도 마음 한켠이 찝찝하여 꿈풀이 해몽의 의미를 찾아보게 되죠.


피가 낭자한 꿈은 생리하는꿈과 마찬가지로 피의 양이 많을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며 일이 술술 풀리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랍니다. 


전쟁나는 꿈과 시체보는 꿈 또한 사업성공과 재물이 따르는 꿈이라고 하니 조금 으스스한 느낌을 주더라도 찝찝함 보다는 희망과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징조로 받아들이시면 될것 같아요.


▲▲▲


오늘은 생리하는꿈 어떤 의미일까 정리했어요.


생리하는꿈과 시체보는 꿈 등 찝찝하고 소스라치는 꿈은 모두 제가 경험했던 꿈들인데요. 꿈 내용과는 반대로 의외의 좋은 징조가 있는 꿈들이니 안심하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보내셔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