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릉설렁탕 :: 설렁탕 맛집에서 든든한 저녁식사




 

선릉설렁탕 :: 설렁탕 맛집에서 든든한 저녁식사

선릉설렁탕 :: 설렁탕 맛집에서 든든한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주말이면 매끼니 식사 준비에서

해방되고 싶은 게 저와 같은 주부들의 맘이죠.


이번 주말에는 외출하는 길에

선릉역 설렁탕 맛집 선릉설렁탕에서

든든한 저녁식사를 해결했네요.



설렁탕 맛집 선릉설렁탕


선릉역은 제가 결혼 전에 회사를 다녔던

지역이라서 언제가도 친근한데요.


갑자기 설렁탕이 먹고 싶어

선릉설렁탕으로 온가족 출~동!





집과 멀지 않은 곳에서 설렁탕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결혼 전 자주 다니던

선릉설렁탕이 검색되더라구요.


회사 다니며 동료들과, 야근할때 후루룩

뜨끈하게 먹던 설렁탕 맛집이라

설렁탕이 맛나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던 곳이네요.



선릉설렁탕 가격 메뉴




선릉설렁탕의 가격과 메뉴에요.


설렁탕이 7,000원. 칼국수 6,000원

도가니탕 13,000원


남편은 도가니탕을 저는 설렁탕을 주문했어요.





상차림은 설렁탕집 답게 단촐해요.


김치와 깍두기. 풋고추. 양파에 막장

그리고 설렁탕과 도가니탕에 

투하할 파가 듬뿍^^


사실 설렁탕엔 다른 반찬 필요없잖아요.




뽀얀 설렁탕


국내산 소고기와 담백한 국물에

소면이 들어있어요.


선릉설렁탕은 다른 설렁탕집처럼 색을 내려고

프림은 안넣나봐요. 


프림 탄 설렁탕처럼 전지분유 냄새 같은 향이

안나고 고깃국 맛이 아주 맛나답니다.




도가니탕


도가니가 우찌나 많이 들어있던지

아주 든든한 메뉴에요.


도가니탕이 인기메뉴인지 저희 뒤에

온 팀들도 많이들 주문하더라구요.





소면이 적당량 들어있어서

국수 좋아하는 아이도 맛있게 츄릅츄릅~


부탁드리지 않았는데도

아기용 그릇과 포크를 미리 챙겨주셔서

센스 만점이었어요^^





설렁탕은 밥을 말아 수육 얹어서

맛난 겉절이에 먹어야 제격이죵~


김치도 맛있고^^


회사 다니며 자주 먹던 그 맛 그대로

추억이 되살아나는 맛이네요.





실한 도가니가 한가득~

남편도 밥을 말아 국물까지 뚝딱 비웠네요.


가끔 설렁탕의 뽀얀 국물이 먹고싶을때가

있는데요. 왠지 고깃국이라 몸도 보하는 것 같고^^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국물에 밥말아

김치만 얹어먹는 설렁탕이 진리네요.


선릉 근처 가실때 설렁탕 맛집 선릉설렁탕

한번 가보세요.



선릉설렁탕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길 18 광진빌딩

연락처 : 02-552-3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