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

고래 태몽 의미 및 풀이 정리했어요




고래 태몽 의미 및 풀이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태몽풀이를 보면 등장하는 상징물에서 연상되는 성향 또는 성별과 연관성이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죠.


바다의 왕으로 불리는 고래 태몽에는 어떤 의미와 징조가 담겨 있을지 풀이해 볼게요.


고래 태몽 의미 및 풀이 정리했어요


# 고래 태몽 의미 및 풀이



고래 태몽은 입신양명의 운명을 타고날 아기라는 의미를 가진답니다.


높은 자리에 올라 출세와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 명성을 떨칠 큰 인물이 될 징조를 나타내죠.


특히 고래 태몽은 배짱이 두둑하여 사업으로 대성공을 이룬 재력가가 되며, 흰고래는 아들을 상징한답니다.


# 고래 태몽 성별 비율은?



고래 태몽의 아들과 딸 성별 비율은 반반의 비율로 나타납니다.


범고래나 커다랗고 웅장한 느낌을 주는 고래가 꿈에 등장했다면 아들인 경우가 많고, 몸집이 큰 고래지만 예쁘고 귀여운 느낌이 든다면 딸인 경우가 많아요.



고래나 돌고래가 두마리 등장한 경우 쌍둥이를 임신한 경우일 수 있고, 과일이나 동물이 두개 또는 두마리 등장하면 형제의 수를 의미한다는 풀이로도 해석할 수 있어요.


# 돌고래 태몽 의미



돌고래 태몽은 너른 바다에서 사는 돌고래처럼 광범위한 세력권 내에서 출세기반을 다지고 사업가로 번성하여 성공할 의미를 지녀요.



태몽에서 돌고래는 한마리가 등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돌고래떼를 보는 경우도 흔한데요. 


돌고래나 돌고래떼 태몽은 딸을 낳을 가능성이 더 높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어요. 돌고래의 섬세하고 귀여운 느낌과 잘 맞아 떨어지죠.


# 태몽 외 성별구별법 정리



성별 힌트를 얻게 되기까지 아기 성별은 예비부모님과 주변 지인들의 초유의 관심사죠.


그래서 여러 성별구별법이 개발되었는데 우선 임신5-6주차에 초음파 사진에서 태반위치가 왼쪽편에 있다면 아들, 오른편이면 딸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종이컵에 베이킹소다를 담고 소변을 부었을때 거품이 나면 아들, 거품이 나지 않으면 딸일 확률이 높구요.


입덧때 당기는 음식으로 고기와 매운음식이 당기면 아들, 과일과 밀가루 면음식이 당기면 딸일 확률이 높답니다.


▲▲▲


오늘은 고래 태몽 의미 및 풀이를 정리했어요.


큰 바다에서도 가장 큰 동물 답게 웅장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고래인데요.


귀한 아기를 소중하고 건강하게 만날 수 있기를 바래요.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