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곡동 맛집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 맛난 칼국수 먹고 왔어요.




자곡동 맛집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 맛난 칼국수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꼬입니다.


오늘은 먹방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인데요.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고고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는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골목 안에 있어 쉽게 눈에 띄지 않아요.


주택가 사이에 있는데... 이런 곳에 식당이?

첨엔 좀 쌩뚱맞은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위치 참고하세요.

자곡동 래미안강남힐즈 맞은편

골목에 있답니다.


눈에 잘 띄게 하려고 간판 테두리에 조명을

켜놔서... 역설적이게도 간판이 더 어둡네요.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가격과 메뉴에요.


해물칼국수. 바지락칼국수. 김치만두 뿐 아니라

해신탕 닭백숙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식당 안이 폭폭 삶아진 백숙 냄새로 구수해요.


저희는 해물칼국수 두개 주문했어요.



해물칼국수 1인분이 9천원이면

비싸다... 싶었는데요.


대야만한 빅사이즈 그릇에 해물양도

푸짐하고 전복도 1인분에 한마리씩^^


생각보다 해산물이 실해서

비싸단 느낌은 쏙~ 들어가네요.



언제나 칼국수 짝꿍인 김치도 

제 입맛엔 맞았구요.


해물 찍어먹을 간장을 따로 주네요.


전복과 토실한 해산물들이

제대로 해물칼국수 이름 값을 하더라구요.



면은 보이는 양 정도인줄 알고

해물이 많아서 면을 조금 넣었구나.. 싶었다가

큰코 다칠뻔 했습니다.


국물 밑의 거의 80%가 면으로 꽉!! 차있어요.

저 큰 그릇의 아랫부분이 엄청난 양의

칼국수 면이라서...


대식가족인 남편. 저. 면 좋아하는

아이까지 양껏 먹었지만 다 먹지 못했네요.


정말 위가 터질 정도로 양이 많으니까요,


2인분 양이면 성인여자 넷이 먹어도 될 거에요.

남자 포함이면 세명이 2인분이면 충분해요.


도.저.히 1인분 혼자서 못 먹습니다.


1인분만 시켜도 엄청 큰 그릇에

푸짐하게 주기 때문에


아이까지 세가족이라면 칼국수 1인분에

만두 1인분 시켜 다양하고 배부르게 맛봐도 좋겠어요.


맛도 좋아서 저희는 다음에 해신탕 먹어보려구요.



식당 위치는 목이 좋은 편이 아닌데

손님들이 꽤 있고 주차된 차도 많아요.


맛있고 푸짐한 집엔 사람들이 몰려들게 마련이죠.


자곡동엔 정말 가볍게든, 풍성하게든

먹을만한 맛난 식당이 없는데요.


자곡동 맛집 못골아지매해물칼국수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